우리유황오리요리들

[스크랩] 삼채와 어우러진 유황먹인 오리

우리유황오리 2013. 6. 21. 05:17

 

 

 

유황오리님네 오리반마리

양념은요?

간장 생강과 양파액 마늘다짐 청주 참기름 후추 파슬리가루

삼채분말 파인애플 양파갈은즙

채소는요?

양파  깻잎 삼채잎

 

 

삼채 삼채 요즘 참 많이도 듣는 말

호기심에 빠진 제게 삼채잎이

떠억하니 왔습니다

 

 

소고기 불고기감으로 싸와서

삼채잎 듬뿍넣고 볶아주려고 했었는데

마침 유황먹인 오리고기가 있다는걸 알았어요

유황오리님네로부터 주문하여 온것을

훈제만 먹고 냉장고에 있다는걸

잊고 있었지 뭡니까?

 

 

 

씻고 물기 닦아서 큼직하게 썰었어요

한마리 한번에 먹기는 많아서

반쪽만 양념에 재웠습니다 

고기가 참 좋아보이죠~

살고기를 조금 더 많이 넣었어요

 

 

 

 

파인애플과 양파를 갈아서 넣고

다른양념을 모두 담아서

조물조물하여 냉장고에 아침까지

넣어뒀다 볶습니다

저는 모든 재료는 저녁에 준비를 합니다

 

 

 

 

 

고기를 볶으면서

채소도 썰어서 준비했어요

채소를 듬뿍 넣습니다

 

 

오리고기를 깊은 팬에담고 볶으면서

70% 익었을때 양파넣고

 

 마지막에 나머지 채소넣고

살짝만 익혀주면 되겠습니다

 

 

 

파릇파릇 영양도 맛도 좋겠지요

 

건강에 좋고 영양도 좋은

우리네 먹거리 많이드셔야 이 여름

건강하게 잘 나실수 있습니다 ^^*

 

 

 

 

출처 : 유기농 쉼터
글쓴이 : 보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