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유황오리요리들

[스크랩] 훈제오리 야채 오븐구이

우리유황오리 2012. 4. 2. 10:36

                     훈제 우리유황오리로 야채와 함께 오븐구이를 했어요^^ 

 

            야채와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아 끝도 없이 먹게 되네요 ㅎ...

            오늘은 '유황오리의 날'인 것 같습니다^^

 

                

 

 

            *훈제오리 야채모듬구이 재료: 훈제오리 반마리, 새송이, 방울토마토, 피망, 당근, 양파, 마늘, 브로콜리.

                                                       단호박,허브소금, 후추, 올리브유 2큰술.(고구마나 감자, 가지 등......)

 

                    야채는 적당크기로 썰어 허브솔트를 뿌려 10분 쯤 두었다가 올리브유를 넣어 섞어 줍니다.

                   훈제오리도 썰어 허브솔트를 뿌려 잠시 두었다가  오븐팬에 훈제오리와 야채를 펴 담아요^^

 

                                  예열된 오븐  200도에서 15분 익혀줍니다.

                  오븐에서 오리와 야채가 어우러져 익어가는 냄새가 무척 좋습니다.  아이들 왈~ "와! 맛있는 냄새!!!" ㅎ...

                  

                                                        색깔도 노릇노릇  잘 되었어요^^

 

                   짜잔!  접시에 예쁘게 담았어요^^

                  하나하나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살짝 구워진 야채는 당도가 놓아져요 거기에  훈제오리의 향과 올리브유 향이 멋지게 믹스가 되었네요.

                 그냥 먹어도 맛이 훌륭하지만,  머스타드소스에 사과효소와 레몬즙을  섞어 듬뿍 뿌려 먹으니

                  또 다른 맛을 줍니다.

                 오븐 없이 팬에 구워도 맛은 같을 거예요.

                우리집 어린(?)  아가씨들이 특히 좋아하는 요리랍니다^^

                맛있는 것을 만들고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오늘의 행복은 넘치고도 넘칩니다^^

 

 

출처 : 친환경 천사들
글쓴이 : 초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