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유황오리요리들

[스크랩] 통녹두 우리유황오리탕 맛보실래요?

우리유황오리 2011. 11. 30. 09:53

 흐미 ~~~ 우리유황오리님의 오리가 왔어요

 우리유황오리님 고맙습니다. 바로 로스로 주문 드갑니다.

 

빠르게 통녹두 압력솥에 20분 삶아놓고

2kg 넘어서 한 번에 하기는 많아 반으로 나눠 한 번 삶아 물 버리고 (불순물, 기름기도 없어요)

황기 밑에 깔고 삶다가  정종 조금넣고 끓이다가

 

 양파, 마늘, 생강, 은행, 초석잠 , 대추, 통녹두 넣고 끓여 (녹두넣으니 거품이 조금나는 것 건져내고 )

부추가 있어야 되는데 울 부추 다아 먹고 시중것 구입하기 싫어서 양파 듬뿍 넣었어요

끓인 것 맛보니 정말 맛있네요 국물이 달~ 달 해요 혼자 먹다가 죽을까봐 맛만 보고ㅎㅎㅎ 배고파도 빨랑 후기 올리고 먹으려고 참고 있네요 (초석잠은 치매예방) 현대는 40~50대도 와요

***근디 울 옆지기 "저녁먹고 갑니다." 문자 왔어요 이걸 기냥 어짤슬까?

     천사님들이 하라는대로 벌 줄끼요 ***  

우리유황오리의 많은 효는 중에도 고혈압, 당뇨, 중풍 등의 성인병은 열증으로 일어난다는데 유황오리는 찬고기라 위의 성인병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된다니 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요

따뜻한 유황과 찬성질의 오리가 만나서 男, 女를 즐겁게 한다네요

 

그릇에 담아 산딸기가 먹을꺼어

소스는 산딸기가 맹근 맛간장에 들기름, 고추가루 조금, 들깨가루조금, 겨자조금이요

명이장아찌에 싸 먹으렵니다.

바바님! 무애심님! 짐 푸시고 저녁 어찌하셨나요 가까우면 함께 하면 좋은디,앤젤크리스님! 천사님들 ! 죄송혀유

출처 : 친환경 천사들
글쓴이 : 산딸기 원글보기
메모 :